본문 바로가기
My Family/선우~

2016년 9월 29일 오늘은 상원초 가을 운동회~~

by Ocean74 2016. 9. 30.

오늘은 상원초 가을 운동회 합니다~

 

선우랑 윤서는 들뜬 기분인지 꼭두 새벽부터 일어나 부산을 떠네요 ㄷㄷ

 

쌀쌀한 날씨라 우선 간단한 체조로 몸풀기 부터 하고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헐머니랑 현우도

 

형아랑 누나 운동회 하는거 구경왔네용

 

 

 

 

 

 

아싸 윤서 달리가 2등~

 

출발 소리를 못듣고 다른 아이들이 달리 시작하니 달렸는데

 

2등했네요~

 

역시 한 운동 하는 우리 윤서

 

 

 

선우도 2등~~

 

빠른아이들이 없어서 최선을 다 하지 않았다는데...진실일지...ㅋㅋ

 

 

 

윤서는 연지곤지 무용 하네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현우랑도 기념샷~~

 

 

 

예솔이랑도 한장 찍고~

 

 

 

오~~

 

고모가 월차내고 가은이랑 왔네요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운동회의 꽃 이죠~

 

박 터트리기~~

 

1학년만 하나봅니다

 

 

 

옆에서 지켜본결과

 

선생님이 손으로 여는거 다 봤음 ㅋㅋㅋ

 

 

 

3학년 선우는 치어리더 무용~

 

 

 

자 이렇게 힘든 하루가 끝났네요

 

집으로 고고~~

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