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My Family/윤서~

2014년 9월 20일 윤서랑 아빠랑 서해안 탄도 갯벌 체험~~

by Ocean74 2014. 9. 21.

윤서랑 떠나는 갯벌 체험~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저기 보이는 풍력 발전소 까지 걸어서 고고

 

 

 

윤서랑 아빠랑 깔 맞춤

 

 

 

조개 잡이에 여념 없는 윤서 ㄷㄷ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호미질도 엄청 잘해요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윤서 혼자 이만큼 잡았어요ㅋㅋ

 

 

 

가격이 생각보다 만만치 않음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맛있는 점심시간 바비락 칼국수도 먹구~

 

 

 

해양 박물관에서 물고기도 구경하고 쓰리디 영화도 보고~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고대하고 고대하던 망둥어 낙씨~~

 

물론 한마리도 못잡았음 ㅠ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레크레이션 시간을 마지막으로 힘들었지만 재미난 갯벌체험 마무리^^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ㅎㅎㅎㅎ

 

댓글